• 고객센터
  • 제품보증 및 수리
제품보증 및 수리 사용자 매뉴얼
제품보증
(주)레이닉스의 제품보증기간은 출고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. 고객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/고장이 아닌 제품 자체 하자/불량의 경우에 교환 및 수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제품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거나,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사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제품보증 및 수리 문의
02-2108-2255

품질보증기간 내 하기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및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
  • 사용자의 과실/부주의로 인한 고장인 경우
  • 제품을 분해, 개조한 경우
  • 화재, 지진, 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인 경우
  • 충격으로 인한 파손/고장인 경우
  • 침수 및 이물질로 인한 제품의 오동작/고장인 경우
  • 본사에서 제공되지 않은 주변장치 등의 오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인 경우
A/S 발송 시에는 정확하고 빠른 A/S를 위하여 제품 박스 안에 고객성명, 연락처, 주소,증상 등을 상세하게 메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배송안내
  1. 1.제품은 주문일로부터 통상 14일 이내 발송됩니다.
  2. 2.도서/산간지역의 경우, 대도시보다 배송이 2~3일 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3. 3.도서/산간지역 배송시, 항공배송 등으로 인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4. 4.도서/산간지역에서 주문을 하실 경우, 추가적인 배송비 부담여부를 미리 문의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결제안내
당사의 은행계좌에 입금하시면 확인후 제품이 발송됩니다.
카드사용은 당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은행계좌(결재계좌) : 기업은행 149-031090-01-012 ㈜레이닉스